본문 바로가기
게임/수상한 메신저

수상한 메신저 - 멤버별 문자 선택지 공략

by 씨커Seeker 2016. 7. 15.
728x90
반응형

수상한 메신저

멤버별 문자 선택지 공략

 

 

※본 포스팅은 수상한 메신저를 직접 플레이해보며 작성한 순도 100% 리얼 공략입니다.

※가끔씩 오는 멤버들의 문자에 호감도가 오르는 답변을 정리한 글입니다.

 ※문자 오류가 굉장히 심각해서 문자를 받아놓고도 작성을 못 한 경우가 많습니다.

향후 문자 관련 오류가 사라지면 그 때 추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선택지들 중 호감도가 오르는 선택지 대사만 적어놓았습니다.

(모든 선택지에서 호감도가 오르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미처 전부 확인하지 못 하였으므로

확인 될 때마다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자가 온 멤버가 아닌 다른 멤버의 하트가 오르는 경우는 따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유성

 

열심히 할게요 ^^ / 난 네 운명임. 거부권은 없음.
유성씨만 보면 좀 괴롭히고 싶어요 ㅋㅋㅋ 왜지?
유성 씨 아침밥 사진 보고 저도 먹었어요^^
먹었어요, 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요^^
신경쓰지 않아요! 우리 같이 멋진 파티를 열어봐요^^

성 씨 마음 이해해요.

그것도 꼭 얻을 수 있길! 힘내요!
제 걱정은 하지 마세요^^ 유성 씨가 더 걱정되요
앞으로도 나한테 꼬박꼬박 보고하셈^^

 

젠 루트

키스씬 같은 건 없겠죠? (젠 하트)

 

유성 루트

아무도 몰랐을 거예요!

저도 그런데! 우리 마음이 통했네요^^

전 유성 씨밖에 안 보였는데. 불안했어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꽃미남

기밀 정보를 해킹하려구요?
저만 알면 되잖아요 ^^ / 앞으론 제가 같이 고민하고 이야길 들어줄게요.

제가 곁에 있었다면 꿰메줄 수 있었을텐데.

 

 

 

사적인 이야기 ㄱㄱ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더 빨리 친해지고 싶어요!
제가 젠 씨의 두통약^^ 젠씨 치유해드려야지~
제 사진 보고 싶은 거죠? 그렇죠?
더 깊은 사이가 될 것 같아요?
내 세상엔 젠 씨 밖에 없어요!!!!
이런 고양이는 어때요? 야옹!
완전 상남자... 젠 씨 옆에 있을게요!

대신 제가 열심히 반응할게요^0^!
젠 씨라면 금방 사귈 수 있을 거예요! 제가 보장해요~

 

젠 루트

돈보다 젠 씨가 더 하고 싶은 걸 하면 좋겠어요.

일 다 미뤄두고 젠 씨에게 달려가고 싶어요

 

유성 루트

무기라뇨! 사랑스러운 천사들이죠! (주민 하트) / 무기라면 제가 대신 맞을게요! 영화 보디카드 처럼!!

 

 

주민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주민 씨.
저 하나하나 잘 모을 자신 있어요!
주민 씨 나이스다냥! / 너무 젠 씨 놀리지 말아요~ (제희 하트)

젠 씨라면 그럴만해요! (젠 하트) / 저라면 주민 씨 사진을 찍을 것 같아요.

 

유성 루트

에이~아직은 그런 거 아니에요~ (유성 하트)

 

 

제희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파티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게 된 것 같아요^^
그 마음 이해해요, 제희 씨의 팬심 저도 응원할게요!
젠 씨 복근 핥고 싶어요 하악하악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저랑 이야기하면서 하나씩 꿈을 찾아봐요!

아 글쎄 제희 씨가 저한테 자꾸 문자로.....ㅋㅋㅋㅋ 여기까지 읽고 놀랐죠?
아니에요! 전 그냥 젠 씨를 멀리서 지켜보고...응원하고...근육....헉!
다행이에요, 제희 씨! 고생하셨어요!

 

 루트

제희 씨가 가는 것도 스캔들이 날까요? (젠 하트)

 

유성 루트

젠 씨는 무대 위의 다이아몬드! 오빵아ㅓ아ㅏ아!! 꺄아아악!! $%&

 

 

707

 

*맨 처음에 오는 707 문자는 뭘 골라도 하트 변동사항 없음

 

완전히 속았어요! 이대로 쭉 가면 될거예요!
하이파이브! 간만에 잼난 구경ㅋ

 

젠 루트

전 젠 씨 사인 한 장이면 충분해요! (젠 하트)

 

유성 루트

유성 씨 성대모사도 해주세요! (유성 하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