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상한 메신저

4th day 채팅방 선택지 공략(딥스토리 공통루트)

 

 

※본 포스팅은 수상한 메신저를 직접 플레이해보며 작성한 순도 100% 리얼 공략입니다.

※딥스토리 모드에서 멤버별 루트에 들어가기 전, 4일간 진행되는 공통 루트에 대한 선택지 공략입니다.

※시간대별로 열리는 채팅방에 대해서 전부 정리했기 때문에

사진 수집 및 공략을 원하시는 멤버의 루트로 진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스토리, 혹은 공략 루트에 대한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는 분은 글을 읽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포일러로 인해 발생한 심적 타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Deep story mode - 4th day

 


<00 : 00 허니봤다칩 몸에 안좋아요~>
첫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이야기 읽었어요? -> 707 하트
유성 씨 ^^ 안녕하세요.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저 이야기가 사실이 아닐 수도 있죠 -> 유성 하트
유성 씨 놀려먹으려고 한 듯 ㅋ -> 707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우와! 유성 씨 똑똑하네요. 팔아서 부자 될 수도 있을 듯ㅋ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설득력이 있는데요?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에서 '폐인인 게 자랑입니까?' 를 고르면 유성 하트 차감


다섯 번째 선택지 : 다 먹고 싶당 -> 유성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ㅋㅋㅋ두 개는 비교불가능해요 허니봤다칩이 짱임 -> 707 하트
오 굳 딜!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그나저나 V 씨가 다녀갔네요 -> 유성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멋진 마음가짐입니다 ^^ -> 유성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에서 '더 이상 어떻게 또 시작하려구요;;;' 를 고르면 유성 하트 차감


아홉 번째 선택지 : 유!성!짱! -> 유성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마지막 선택지 : 조금만 더 깨 있으려구요 ^^ 게임 즐겁게 하세요! -> 유성 하트

 

*열 번째 선택지에서 초대하자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롤롤길드장에게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0개입니다!

 


<02 : 00 진정한 고수>
첫 번째 선택지 : 어? 세븐 씨다. 안 자요? -> 707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여기 게임 중독자 1명 추가요! -> 707 하트
세븐 씨는 랭킹 1위쯤 되나봐염! 우왕! -> 707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2위면 그래도 실력이 꽤 좋네요!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짱이다냥! 가사도우미 나도 빌려달라냥!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즐겜이여! 롤롤계를 평정해요! -> 707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5개입니다!

 

 

<08 : 00 열애설 기사>
첫 번째 선택지 : 젠 씨 안녕하세요 ^^ -> 젠 하트
제희 씨 좋은 아침입니다. -> 제희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두 사람 다 집돌이인가 봐요. 밖에서도 놀면 좋을텐데. 그쵸? -> 제희 하트
롤롤이 사람 폐인만드는 건 하루이틀 일이 아닌듯 -> 젠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아 참. 주민 씨는 출근했대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스마트폰 보는 거 귀엽네요 ㅎㅎ -> 주민 하트
오~ 역시 대박! 주민 씨 집안은 스케일이 다른 듯?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젠 씨 이런 기사도 읽어요? -> 젠 하트
주민 씨가 이걸 보면 기분이 별로일 거 같네요... 걱정 된다. -> 주민 하트
제희 씨 머리 아플 듯...^^;; -> 제희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대기업 회장님이니까 그런 일도 있을 수도 있겠네요. -> 제희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는 유능한 비서를 둬서 다행이에요. -> 제희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에서 '주민 씨의 비서가 할 일은 아닌 것 같은데요' 를 고르면 제희 하트 차감


여덟 번째 선택지 : 젠 씨도 부러우면 매니저 고용 ㄱㄱ! -> 젠 하트
나도 주민 씨의 비서가 되고 싶다… -> 주민 하트
세븐 씨를 내 집사로 두고 싶다.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음. 그렇네요 직업 상 외부인을 들이면 안되는 것 아닌가요? -> 제희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낚시 잘해요? -> 707 하트 + 707 관련 사진
젠 씨 은근히 세븐 씨한테 잘 낚이는 듯 ㅠㅠ -> 젠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젠 씨는 오늘 뭐해요? -> 젠 하트
제희 씨는 언제 출근하나요? -> 제희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세 번째 선택지 : 회사 가서라도 뭐 좀 챙겨드세요. -> 제희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에서 '메신저보다 업무에 집중하는게 좋을듯 ㅋ 빨리가셈ㅋ' 을 고르면 제희 하트 차감


열네 번째 선택지 : 저도 오늘 하루 유익하게 보낼 수 있기를! -> 젠 하트
제희 씨, 바쁘겠네요.. 일 -> 제희 하트


열다섯 번째 선택지: 성별이 중요한가요? 질투나요 ㅜㅠ -> 젠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미팅 화이팅이요!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 젠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는 RFA 멤버 관련 사진을 수집 할 수 있으니 잘 생각해보시고 선택지를 골라주세요!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5개입니다!

 

 

<11 : 00 몰랐던 사실들>
첫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ㅎㅇ염. -> 유성 하트
주민 씨! 안녕하세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친추하세요 허뤼업ㅋ -> 707 하트
그렇죠 ^^ -> 주민 하트
그래도 이렇게 갑자기 말하면 충격이긴 하져 -> 유성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역시 우리 세븐 씨는 뭐든 잘해 ^^ㅋ -> 707 하트
일코 해제된 느낌이랑 비슷한가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유성 씨도 분발하세요! -> 유성 하트
오! 그럴듯한 추측인데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ㅋㅋㅋ 주민 씨 웃기다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는 출근했어요? -> 주민 하트
유성 씨는 학교 안 가요?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젠 씨는 그냥 여자인지 궁금해하는 것 같음 ㅋ -> 주민 하트
가사도우미라니… 진짜 저랑 사는 세상이 다른 듯. -> 유성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좀 차갑네요 ㅠㅠ -> 유성 하트
왜요? -> ★새하얀 하트★

*확실히 RFA 멤버들 호감도 뜰 때 나타나는 하트랑은 다른 색깔이었음

 

아홉 번째 선택지 : 그래도 아예 얼굴도 모르고 지내는 건 좀... -> 유성 하트
아버지 이야기는 좀 안타깝네요...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는 매일 일적으로만 사람을 보면 외롭지 않나요?
*열 번째 선택지에서 이 선택지를 선택해야 하트 수집 가능한 선택지(=열한 번째 선택지)로 연결됨

 

열한 번째 선택지 : 엘리자베스 3세가 주민 씨에게 소중한 건 알겠지만 다른 사람도 알아가면
좋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 주민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누구나 삶은 특별해요. -> 주민 하트
어쩔 수 없죠 태어날 때부터 출발점이 다른걸요. -> 유성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때로는 모르는 게 약 -> 주민 하트
주민 씨는 세븐 씨에 대해 아는 거 있나요? -> 707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몇 개의 이름을 쓰는 걸까요? -> 707 하트


열다섯 번째 선택지 : 월급날 기도문 ㅋㅋㅋ -> 제희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 있을 듯한데요? -> 주민 하트
없을 듯 ㅋ -> 유성 하트

 

열일곱 번째 선택지 : 유성 씨는 종교를 믿을 생각 없나요? -> 유성 하트
기독교인 이유가 있나요? -> 주민 하트

 

열여덟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아홉 번째 선택지 : 세련된 이름 아닐까요? 최세련 같은 ㅋ -> 707 하트
별로 관심 없음. -> 주민 하트

 

스무 번째 선택지 : 충격 중화에는 게임이 최고죠! -> 유성 하트

 

스물한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스물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출장가면 엘리자베스 3세가 외롭겠어요. 잘 다녀와요. -> 주민 하트
유성 씨! 롤롤 생각 접고 학교 잘다녀오세요 -> 유성 하트

 

스물세 번째 선택지 : ㅋㅋㅋ주민 씨 좀 귀여운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스물세 번째 선택지에서 '엘리자베스 3세라는 이름도 좀 별로지 않아요?' 를 고르면 주민 하트 차감

 

마지막 선택지 : 유성 씨~ 잘 가요. 점심 안 먹었으면 꼭 챙겨 먹구요! -> 유성 하트

 

*스물한 번째 선택지에서 좋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작명사에게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22개입니다!

 


<13 : 00 멤버들의 종교>

첫 번째 선택지 : 형오리!!! 형백조!!! 형타조!!! -> 707 하트
님. 자제좀요. -> 제희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제가 핥아주고 싶어요. -> 707 하트
더러워요;; -> 제희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좀… 정상으로는 안보이네요 -> 제희 하트
맛있기만 하면 되죠 ㅋ -> 707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기대를 버리세요~ 요 며칠 겪어보니 참 이상한 분인듯. -> 제희 하트
세 븐 신!! 세 븐 신!! -> 707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ㅋㅋㅋㅋㅋㅋ조sin한 세븐 sin -> 707 하트
정말 종교인이 맞나요? -> 제희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전 나중에 단 둘이 있을 때 모스부호로 물어보려고 했는데 -> 707 하트
제희 씨 굳! -> 제희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에서 모스부호 선택지를 고르면 다음 선택지에서
'세븐 짱!' 을 골라야 707 하트 수집 가능


일곱 번째 선택지 : 아까부터 계속 장난치고 있잖아요;; 화낼만함 -> 제희 하트
세븐 씨. 여성에게 그런 말 하면 실례에요. ^^ -> 제희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일이 많군요. 힘내요. -> 제희 하트
세븐 씨한테 고양이를 맡기면 어떨까염?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나름의 사랑방식이 있는걸로 생각하죠 뭐…^^ -> 707 하트
아직도 안 넘기셨어요? -> 제희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기대된다 ㅋ 어떤 사업 하실까요? -> 주민 하트
제희 씨가 고생이 많네요… 회사를 위해서 어쩔수 없죠 ㅠㅠ -> 제희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세븐 씨가 아이디어를 주면 좋을 듯!? -> 707 하트
제희 씨 너무 괴롭히지 마세요 ㅠㅠ 가뜩이나 힘든데. -> 제희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세븐 씨도 직장인이니 공감하겠죠 ㅠㅠ? -> 707 하트
제희 씨가 쉴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도할게요.. -> 제희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세븐 오빠 차 짱 멋지다! 제희 씨! 좋아요 눌렀어요? -> 707 하트
제희 씨 앞에서 자랑하지 말아요; -> 제희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_-222 -> 제희 하트
갓블레스유! -> 707 하트


열다섯 번째 선택지 : 마음으로는 항상 신과 함께 하고 있겠죠? -> 707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 : 전 못 나가여! 세븐 씨랑 있을래요! -> 707 하트
ㅂㅂ염~ 제희 씨 다음에 또 봐요. -> 제희 하트

 

열일곱 번째 선택지 : 전 괜찮은 생각 같아요. 귀엽기도 하고. -> 707 하트


열여덟 번째 선택지 : 고생이 많으세요… 제발 일이 더 늘어나지 않기를 빌게요. -> 제희 하트


열아홉 번째 선택지 : 고양이 그만 괴롭혀요; 세븐 씨 고양이도 아닌데. -> 707 하트
정말 고양이를 좋아하나봐요.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 화이팅이다냥! -> 707 하트


*열일곱 번째 선택지에서 괜찮은 생각 같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로옹캣에게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21개입니다!

 

 

<15 : 00 젠의 상상>

첫 번째 선택지 : 젠 씨~ 안녕하세요 ^^ -> 젠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좀 아쉽네요. 작품 이야기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 젠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지하철 탔어요? 알뜰하네요! -> 젠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좋은 생각이에요! -> 젠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전 종교보다 세븐 씨 본명이 궁금해요. 뭔가 자꾸 숨기는 게 있는 게
캐보고 싶은 느낌이 들어요 ㅋ -> 707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맞아요. 장난끼 많은 세븐 씨에게 어울리지 않는 과거가 있을 지도 모르죠. -> 707 하트
좋지 않은 기억이 뭔가요? -> 젠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나름대로 사정이 있겠죠~ -> 707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어린 나이에 세븐 씨도 참 대단한 듯 -> 707 하트
전 돈 많이 버는 것보다 젠 씨처럼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해주는 게 좋아요 ㅎ -> 젠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운동 꾸준히 하시네요~ 화이팅하세요! -> 젠 하트


*네 번째 선택지에서 좋은 생각이라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모델 에이전시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9개입니다!

 


<17 : 00 해커는 위험한 존재라냥>

첫 번째 선택지 : 707! -> 707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젠 씨 정도 얼굴 아니면 올릴 생각 ㄴㄴ함. -> 젠 하트
세븐 씨는 비밀스러운 이미지니 셀카 자주 올리면 안되염 ㅋ -> 707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제가 머리 잘라드릴까염?ㅋ 잘라주고 싶음 -> 707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ㅋㅋㅋ 함부로 캐지 말라냥! -> 707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내 심장에 정면으로 뚫고 들어오지 말아요! 하악 -> 707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인기가 너무 많네요 ㅠㅠ -> 707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반격하나요오? +_+ -> 707 하트
…도망 안가여? 위험함을 느껴본 적 없으신가보네. -> 707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ㅇㅋ 재밌을 듯 ㅋㅋ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세상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젠씨라니! 멋있을 거 같아요! -> 젠 하트
멋진 말이네요.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일 힘내요, 세븐 씨! -> 707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에서 재밌을 것 같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해커를 쫓는 단체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0개입니다!

 


<18 : 00 유성의 인생목표>
첫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오타 ^^; -> 유성 하트
괜찮을 거예요^^ 세븐 씨니까요 -> 707 하트 + 유성 하트
제희 씨, 안녕하세요! -> 제희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달려라 달려! -> 유성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좋은 마음가짐이네요~ 화이팅! -> 유성 하트
님 학교부터 착실히 다녀보셈; -> 제희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젠 씨 셀카와 차이가 심한데요 ㅋㅋ -> 제희 하트
유성 씨! 귀여워요!!! -> 유성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유성 씨도 나름 매력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 유성 하트
현실이 그러니 어쩔 수 없어요;;; -> 제희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우와 그런데 가입했어요?ㅋ 유성 씨 귀엽다~ -> 유성 하트
제희 씨 말이 맞아요 ㅋㅋ -> 제희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은근히 허를 찌르네요 ㅋㅋ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에서 '제희 씨는 유성 씨 생각해서 한 말 같은데

말이 심한 것 같아요, 유성 씨.' 를 고르면 유성 하트 차감


여덟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아홉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랑 같이 일한다니 부럽다 ㅋ -> 주민 하트
언제 퇴근하나요...? -> 제희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고생하셨어요... 털이 엄청나네요; -> 제희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힘내세요! -> 제희 하트
엘리자베스한테 안부전해주세요! -> 주민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여자에겐 최고의 남자가 아닐까요? -> 유성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롤롤 화이팅! 롤롤계를 평정하는 그날까지~ -> 유성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에서 좋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일편단심 남자들의 모임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3개입니다!

 

 

<20 : 00 포도 농장에 다녀왔어>
첫 번째 선택지 : 응? 주민 씨도 있는 거 아닌가여? -> 주민 하트
세븐 씨 보고 싶었어요 >_< -> 707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세븐 씨가 너무 엘리트라서 일을 다 준 거 아니에요? ㅋ -> 707 하트
일을 너무 못해서 밀린 거 아님? 제희 씨처럼 효율적으로 해보셈. -> 제희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네 번째 선택지 : 엘리자베스 3세와 재회 했나요? 떨어져 있어서 힘들었겠다!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포도 따는 사진 찍고 싶다 ㅋㅋ -> 707 하트
근데 농장엔 왜 간 거예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맞아요.설정 사진 자랑하는 건 별로~ -> 주민 하트
재미로 그럴 수도 있죠 ㅋ 허세 잼ㅋㅋ -> 707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ㅋㅋㅋㅋㅋㅋ농촌이다! 고쟁이 바지 입어야 할듯 ㅋ -> 707 하트
우와! 마음까지 탁 트이네요.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세븐 씨...그런 말은 조심 ㅠㅠ -> 주민 하트
자연산에 등산하는 여자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저 말고 엘리자베스한테 해주세요~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엘리자베스 3세가 마실수 있는 와인을 개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엘리 나도 보고싶다 -> 707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회사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좋겠네요. -> 주민 하트
제희 씨에게 급 죄송;; -> 제희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세븐 씨도 정말 고양이 좋아하는구나 -> 707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참아요 ㅋ 칾 다운! -> 707 하트
세븐 씨에게 고양이와 어떻게 놀아주는지 알려주면 되지 않을까요? -> 주민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다섯 번째 선택지: 세븐 씨~ 화이팅이에염! -> 707 하트
엘리자베스 3세라구요. -> 유성 하트(로 뜨는데 맥락상 주민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이렇게 보호해주다니... 엘리자베스는 정말 행복한 고양이네요. -> 주민 하트
세븐 씨도 좋은 마음에 그랬을 거예요 ^^; 아마도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사업구상! 힘내세요! -> 주민 하트
세븐 씨라면 뚫을 수 있을듯 ㅋ 들어가세요~ -> 707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에서 찬성하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와인농장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5개입니다!

 


<21 : 00 고양이 사업 구상>

첫 번째 선택지 : …결국 제희 씨 일이 더 늘어나게 됐군요. -> 제희 하트
안녕하세요. 주민 씨! 고양이도 마실 수 있는 와인! 정말 기발한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꺄 귀엽당 >_<!!!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그런데 수익성은 있을까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젠 씨 ㅎㅇ염 -> 젠 하트
모든 것은 엘리자베스 3세를 위하여! ^^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정말 고양이를 좋아하는구나. 파티까지 데려가고. -> 주민 하트
그 때 무슨 일이 있었길래요? -> 젠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왜요~ 전 재미있는데 ㅋ -> 주민 하트
맞아요; 고양이 이야기 좀 지겹네요. -> 젠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전 찬성! -> 주민 하트
전 반대에요. 주민 씨가 너무 고양이 이야기를 많이 하긴 해요; -> 젠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꺄아! 귀엽다 ㅋㅋ -> 주민 하트
흠… -> 젠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젠 씨 배려 좀 해주세요… -> 젠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에게 소중한 반려묘니까 그럴 수도 있죠~ -> 주민 하트
젠 씨 조금만 진정해주세요… 싸우면 얼굴에 나빠요. -> 젠 하트
*열 번째 선택지에서 '젠 씨의 자뻑도 좀 일반인 범주를 벗어난 것 같아요.

신이 실수한 얼굴이라니;' 를 고르면 젠 하트 차감


열한 번째 선택지 : 무시 ㄷㄷ 젠 씨! 힘내요. -> 젠 하트
주민 씨… 괜찮아요? -> 주민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네! 사업 꼭 실행 할 수 있기를 빌게요! -> 주민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에게는 엘리자베스가 너무나 소중하니까 어쩔 수 없어보여요…. -> 주민 하트
문제가 있어요… 확실히; -> 젠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잘가요! 고양이한테 익숙해지도록 런닝머신 앞에 엘리자베스 3세 사진을 붙여봐요! -> 주민 하트
젠 씨! 오늘도 운동 화이팅하세요 ^^ -> 젠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4개입니다!

 

 

<23 : 00 파티 날짜를 정했어>
첫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안녕하세요! 늦게까지 고생이 많네요 ㅜ -> 707 하트
롤롤한 거임?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좋은 비유인데요ㅋㅋ -> 707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젠 씨와 제희 씨가 반대할 것 같긴 한데; -> 제희 하트 + 젠 하트
고양이 발바닥 인식 센서가 필요할 듯. -> 707 하트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우와... 세븐 씨 혹시 소환사? -> 707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드디어 정하시네요. 목 빠지는 줄...알았어요. -> 유성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일주일만에 준비가 다 될 수 있을까요? 유성 씨 또 걱정할듯.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여덟 번째 선택지 : 세븐 씨가 많이 도와주고 있어요!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 번째 선택지 : 세븐 씨와 주민 씨요? 왜요? -> 707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전 재밌게 즐기고 있어요! 이런 기회가 생겨서 오히려 기분이 좋아요~ -> 707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심심해서 도청 감지기를 넣었다구요? 우와! 재미있네요... -> 707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약속 안 지키는 거 아니죠? 유성 씨랑 같이 지켜볼 거예요! -> 유성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네. 그래요 ^^ 세븐 씨와 함께라면 다 잘될 것 같아요!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ㅇㅇㅋㅋ 세븐 씨 말대로 푹 자겠음 ㅋ -> 707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3개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점 보는 김춘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