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6월 28일에 나오는 체리츠의 신작,

수상한 메신저

(수상하니까 궁서체 ;ㅅ;)

 

인게임 텍스트 46만 단어, 인게임 이미지 300장에다가

성우들이 60시간이나 녹음했다는 전설의(?) 여성향 모바일 게임!

게임 주인공들이랑 전화하고 문자하고 메신저도 한다는데 pv 영상만 봐도 도키도키쓰루....

 

본인은 2D 덕질을 해본 적이 없으나 사전예약 패키지로 7만 9천원이라는 거금을 쓴 관계로(...)

강제덕질을 예약....^_ㅠ.... 내 인생에서 게임에 이런 금액을 쏟은 적이 없거늘...

 

 

 

 

1. RFA VIP 멤버 카드+카드 전용 줄

 

내가 가장 끌린 부분이 바로 요것이다'ㅅ'

카드랑 전용줄은 집에서 쓰기도 밖에서 쓰기도 창피할 것 같지만 게임특전이 넘나 탐났다는...

뭐 게임 나오고 나서 인앱구매로 결제해도 되겠지만,

이상하게 그렇게 구매하면 더 손해보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2. RFA 멤버 명함세트+RFA 오리엔테이션 가이드 책자

 

개인적으로 이런 아기자기한 느낌의 구성을 정말 좋아한다

뭔가 한 글자 한 글자 빼먹지 않고 곱씹고 싶다고 해야하나?

 

 

 

 

3. 수상한 메신저 OST CD+오프닝 엔딩 작곡가, 보컬 프리토크 CD

 

나에게 두 번째로 메리트가 없는 구성품이자 판매예상 1순위

BGM이나 오프닝, 엔딩은 그래도 기대가 가서 괜찮은데 프리토크.... Free talk....

작곡가분과 보컬분의 프리토크인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프리토크는 크게 관심이 없다 'ㅅ'...

 

 

 

 

4. 수상한 토크파티(성우진 프리토크 cd)

 

나에게 첫 번째로 메리트가 없는 구성품이자 판매예상 2순위

왜냐하면 나는 성덕도 아니고, 성덕이 될 예정도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프리토크 CD는 무용지물....

 

근데 묘한 기대감은 있다'ㅅ'

아무래도 게임을 하다 보면 그 게임이 가지고 있는 전체적인 스토리나

캐릭터의 개별적인 스토리, 성격, 목소리에 몰입을 하게 될텐데

내가 제대로 게임을 즐긴 후에 이걸 들어보게 된다면 그래도 한 번 정도는 즐겁게 들을수도!

 

 

 

 

5. RFA 기밀 책자

 

내가 좋아하는 또 하나의 아기자기 구성!!!

이런 올망졸망한 느낌의 구성이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

게임 클리어 후에 보는 것을 권장한다지만 내가 과연 클리어 할 때까지 안 보고 버틸 수 있을까...

이런거 있음 궁금해서 견딜 수가 없는ㄷㅣ...

 

 

 

 

6. 추가 예약 특전(모래시계 200개+성우 사인 추첨 80명)

Aㅏ... 성우사인... 탐나는 사인이 있다면 김영선 성우님 사인이랄까...(수줍)

별 다른 이유는 아니고 목소리가 너무 멋있으시다!

개인적으로 무한도전 명화 더빙 특집이 너무 재밌어서 지금까지 한 15번은 돌려본 것 같은데

그럴 때마다 김영선 성우님 목소리에 감탄을 거듭한 기억이...

(그리고 내가 아는 성우분이 김영선 성우님 밖에 없다☆)

 

하지만 나에게 그런 행운이 올지 안 올지 모르니

인게임 아이템인 모래시계에도 만족한당^0^!

 

 

 

 

이거는 별 필요도 없지만 그냥 올려보는 구매인증(????)짤

나의 7만 9천원이 얼른 배송왔으면 좋겠당

배송오는 그 날 까지 설리설리 두준두준하며 기다리겠어

 

 

http://msg.cheritz.com/rfavip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서 살펴보고 구매하소'ㅅ'*

반응형
Posted by 점 보는 김춘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