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상한 메신저 RFA VIP 패키지

구성품 소개

 

아침에 엄마가 택배 받아놓은지도 모르고 깨어나서 한 3시간 동안

택배 언제오나 전전긍긍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닝바보짓으로 상쾌하게 맞이한 28일의 아침....!

 

무튼간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상한 메신저 RFA VIP 패키지 도착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아쉽게도 안될안이라서 80명 추첨으로 주는 성우 사인에는 당첨이 안 되었지만

일단 패키지 온 것만으로도 혼또니 시아와세다!!!!!!

 

 

▼▼▼

 

 

1. 전체샷

 

 

구성품 다 이쁘고 마음에 들었는데 707이 보내준 쪽지 윗부분이

살짝 찢어진 채로 와서 너무 슬펐다;ㅅ;... 소듕한 내 공칠이가 보낸 쪽지인데....

 

 

+ (아마도) 뉴스레터

 

 

패키지가 들어있던 택배박스보다 조금 큰 사이즈인지라

나는 건드리지도 않았지만 자기 혼자 꾸겨져서 와버렸다^_ㅠ... 두 번째 슬픔...

이거 보면서 '왜 유성이만 모자이크 처리가 안 되어있지?' 라고 생각했는데

안 유명해서 기사가 없기 때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ㅊㅏ나 넌 귀여우니까 됐어 유성아

 

 

2. 상세샷 - 명함+VIP 카드 세트

 

 

ZEN 명함 재질이 너무 좋아서 계속 만지작거렸다

그 외에 다른 명함도 이쁘고, RFA 신분증도 고급스럽게 잘 나와서 만족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유성이 학생증에 저 자체 모자이크 처리...

미관상 하나도 안 이쁜데 저걸 넣었을까 싶었다

유성이가 자기 학생증에 낙서한 컨셉의 명함인건가...;ㅅ;

 

 

RFA 신분증 뒷면 사진도 궁금한 사람들이 있을까봐 넣어봤다

(물론 가장 중요한 바코드는 가림'V')

 

 

3. 상세샷 - 오프닝, 엔딩 & 보컬 프리토크 CD

 

 

오프닝, 엔딩 곡과 게임 내 BGM 16곡, 거기에 작곡가와 보컬의 프리토크까지 들어가있다

리핑도 하고 노래도 들을 겸 CD 한 장을 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딴딴하게 고정이 된지라 CD 망가지는줄 알았음

 

 

무튼 맨날 체리츠에서 올려놓은 짧은 영상에 나오는 노래만 듣다가

이렇게 풀버전으로 들으니까 진짜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가 취향인건 아니지만 오매불망 기다리던 게임의 노래라서 그런지 정이 가는 느낌

(일단 노래 부르시는 분들 목소리가 좋으시다'ㅅ')

 

 

4. 상세샷 - 수상한 토크파티 CD

 

 

성덕들이 놓쳐서는 안 되는 성우분들의 프리토크 CD

 

 

거의 2시간에 육박하는 길이의 프리토크라니ㅠㅠㅠㅠㅠ

게다가 트랙보면 '귀여운 Unknown' 이라니.....

귀여운 언노운ㅠㅠㅠㅠㅠㅠㅠㅠ안 들을 수가 있겠ㄴㅑ구여ㅠㅠㅠ

 

 

(좋은건 여러번 보라고 배웠으니 한 번 더 올림)

 

 

5. 상세샷 - RFA 오리엔테이션 가이드 & 기밀책자

 

 

인게임 아이템 다음으로 내가 가장 끌렸던 구성품

이 글을 쓰기 전에 이미 다 읽어보았는데

역시나 예상대로 너무 재밌게 잘 읽었다'ㅅ'

 

 

7월 5일까지 한 30번은 더 볼 것 같은 느낌

 

 

제대로 덕심 살려서 탐독하고 싶으니 빠른 시일내에

가이드 책자랑 기밀책자에 관해서 자세히 포스팅 해봐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생각만해도 넘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Posted by 점 보는 김춘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