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상한 메신저

6th day 채팅방 선택지 공략(주민 루트)

 

 

※본 포스팅은 수상한 메신저를 직접 플레이해보며 작성한 순도 100% 리얼 공략입니다.

7일간 진행되는 멤버별 루트 중, 주민 루트에 대한 선택지 공략입니다.

※시간대별로 열리는 채팅방에 대해서 전부 정리했기 때문에 사진 수집 및

공략을 원하시는 엔딩을 보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스토리, 혹은 공략 루트에 대한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는 분은 글을 읽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포일러로 인해 발생한 심적 타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6th day

 

[주민 루트에 들어가기 전 글쓴이의 사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사님 루트!!!!!!!!! (발악) 이사님 너무 머싯구여... 또 멋있구여... 좋습니다...

늘 그랬듯 모든 선택지가 호감도를 올린다고 해도 각 선택지별로 대사를 따로 작성하겠습니다

 

 

<00 : 00 정략결혼 반대!>
첫 번째 선택지 : 뭐가 문제였어요?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직접 찍은 거 아니었어요? 유성 씨, 눈썰미 좋네요. -> 유성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는 얼마나 더 답답하겠어요..? -> 주민 하트
전 이 결혼 무조건 반대예요! 허락 못 해!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저도 그렇게 생각하긴 하지만 주민 씨 아버지는 다르게 생각하시나 봐요. -> 주민 하트
사랑보단 배경이 더 중요하지만 이렇게 밀고 가는 건 좀 아닌 듯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도 그것 때문에 상처를 받진 않을까 걱정이네요. -> 주민 하트
차라리 나랑 하지…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맞아! 목석 성향도 존중해야죠! 불공평하네요 -> 유성 하트
목석이라도 돈만 잘 벌면 되는데 -> 주민 하트
목석...은 좀 말이 심해요 ㅠㅠ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전 조용히 주민 씨를 응원해야겠어요. -> 유성 하트
저도 반대예요!! 시위라도 하고 싶은 심정임.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잘 어울린다는 건 칭찬이죠? 고마워요. -> 주민 하트
그럼 주민 씨 좀 설득해봐요!! -> 주민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걱정 고마워요. 전 괜찮아요. 오히려 주민 씨와 제희 씨가 힘들죠. -> 주민 하트
정략결혼 이야기 좀 짜증나긴 하네요. 제가 노리고 있었는데;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한 번째 선택지 : 평등의 세계라니... 멋지네요. -> 유성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어서 가봐요! 이번엔 꼭 잡아요! -> 유성 하트
ㅋ 또 놓칠 듯 ㅋ 세븐 씨한테 잡아달라고하셈 -> 707 하트


*열 번째 선택지에서 초대하자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롤롤 공식 협회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1개입니다!

 


<02 : 00 이혼준비설의 정보제공자>
첫 번째 선택지 : 고생 많으세요… 주민 씨도 일하고 계신건가요? -> 주민 하트
이 시간에 주민 씨랑 같이 있는건 아니죠?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연락이 안 된다니… 좀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다른 여자 만나고 있는 건 아니겠죠?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역시 제희 씨! 무슨 조사를 하셨나요? -> 제희 하트
여기에서 일 이야기는 좀 자제하시지;;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내가 그럴 줄 알았다니까. 돈 노리는 거 딱 봐도 척이네.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저도 도울 일이 없을까요?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탈탈 털려봐야 해요, 그런 파렴치한은!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뼈가 있는 말이네요. 제희 씨의 노력이 주민 씨 회사의 보탬이 될 거예요.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차라리 흥신소에 문의하세요.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이잖아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그래도 끼니는 꼭 챙겨먹어요! -> 제희 하트
이왕 그렇게 된 거 빨리 빨리 처리해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9개입니다!

 

 

<08 : 00 나 혼자 여유로운 아침이네>
첫 번째 선택지 : 좋은 아침이네요... 젠 씨. -> 젠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숨기는 정도가 아니라 속이 빤히 보인다니까요? 제가 좀 알아요 거기에 대해선. -> 주민 하트
맞아요. 이렇게 된 이상 의심할 수 밖에 없네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에서 속이 빤히 보인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추가 선택지가 나오는데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세 번째 선택지 : 신작이요? 와! 축하해요! -> 젠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처럼요? -> 주민 하트
꺄악 >.< 상상만 해도 좋네요. -> 젠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외모보단 눈빛 연기로 제압하세요!
or 섹시한 가슴팍을 보여주면 끝날 듯
*다섯 번째 선택지에서 가슴팍 선택지를 고르면 다음 선택지에서
'섹시하고 강한 어른 남자 좋아요!!' 를 골라야 젠 하트 수집 가능

 

여섯 번째 선택지 : 거의 그렇죠... 제희 씨는 회사 일에 뒷조사까지 하고 계시니 얼마나 힘드실까요… -> 제희 하트
다 그 여자가 꾸민게 확실해요. 제 전문이라니까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전 어때요?^^* -> 젠 하트
전 주민 씨의 비서가 되고 싶네요 ㅋ 신분상승의 기회! -> 주민 하트
전 주민 씨를 위해 한번 일해보고 싶어요. 더 친해질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요?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잘 하고 있을 것 같은데염? ㅋ 워낙 실력이 뛰어나니.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마지막 선택지 : 젠 씨~ 오늘 미팅 잘하고 와요! -> 젠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에서 초대하자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경호업체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9개 입니다!

 

 

<10 : 00 형네 회사 괜찮을까요?>
첫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왜 그래요? 설마.. 또 롤롤 서버점검?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직접 인터뷰라니… 주민 씨가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하아… 스포트라이트 나도 받고 싶다…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맞아요. 이혼에 바로 결혼까지;; -> 주민 하트
솔직히 글램 씨 진짜 부럽다…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회장님은 말을 좀 아끼시는 편이 나았을지도… -> 주민 하트 + 유성 하트
ㅎ 회사 규모가 있지, 그런 걸로 안 흔들립니다.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나도 경호원 ㅠㅠ -> 주민 하트
유성 씨, 다정하네요. -> 유성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그 정도로 만족하면 안되죠. 적어도 비행기 전세내는 정도는 돼야 ㅋ -> 주민 하트
ㅎㅎㅎ 좀 씁쓸하지만 즐길 수 있을 때 즐기세요. -> 유성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유성 씨 잘 가요! 귀 쫑긋! -> 유성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7개입니다!

 


<12 : 00 고양이 사업 중지>
첫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안녕하세요. 근데 오해라니 그게 무슨 말이에요? -> 제희 하트
주민 씨 출근했나여? 오늘 넥타이 브랜드는 어디 거예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의 기분은 좀 어때보이나요? -> 주민 하트
제가 가서 향기로운 치맛바람 좀 날려드릴까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평소답지 않은 것 같은데요? -> 주민 하트
휴! 잘됐네요... 고양이 고양이 하는 거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젠 씨, 오셨네요.... 주민 씨의 상태가 좀 안 좋은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젠 씨! 미팅 잘 갔다왔어요? -> 젠 하트
*네 번째 선택지에서 미팅 잘 갔다왔냐는 선택지를 고르면?
완전 축하해요! 대박! 연기 기대할게요! -> 젠 하트
드디어 돈 줄이 생겼네요 ㅋ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맞아요! 그 감독님 선구안이 있으시네요! -> 젠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즉흥 리허설??? 와.. 멋지다 -> 젠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맞는 말임 ㅋ 제우스도 울고 갈 듯요!!! -> 젠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저도 기대할게요! -> 젠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날 쉽게 가질 순 없을걸요? ^^ -> 젠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음... 주민 씨가 엘리자베스를 좋아하는 걸 참고하면 어떨까요?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사실 제게도 그래요… 주민 씨가 좋아하는 일을 중지하는 거니까요. -> 주민 하트
잘된 거죠. 돈 더 많이 벌 수 있겠다 ^0^ -> 주민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좀… 멋있네요. -> 주민 하트
일 잘하고 돈 잘 벌어오고 집안 빵빵하고 얼굴 잘생기고~! 최고의 남편감^^ -> 주민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하긴… 지금 사적인 사업을 진행하면 꼬투리 잡힐 수도 있겠네요. -> 주민 하트
그냥 남자답게 하고 싶은거 하고 사귀고 싶은 "저"랑 사귀면 될 텐데… 주민 씨도 참. -> 주민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평소의 주민 씨라면 무시하겠지만... "아버지"가 제안하셔서 신경 쓰는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주민 씨와 제가 결혼하면 태어날 아이도 금수저★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 주민 하트


열다섯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여섯 번째 선택지 : 빨리 숨겨진 진실이 있다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 제희 하트
그 여자 속물 같으니까 적극적으로 먼지를 털어봤으면 하네요! -> 주민 하트

 

열일곱 번째 선택지 : ㅋㅋㅋ젠 씨 귀엽다 -> 젠 하트


열여덟 번째 선택지 : 오오~ 멋지네요 ^^ 저랑 같이 응원해요. -> 주민 하트

 

열아홉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일이 잘 풀려야 할 텐데… -> 주민 하트
저도 신작 기대할게요 ~ ㅎㅎ -> 젠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제희 씨, 오늘도 힘내요! -> 제희 하트
젠 씨! 신작 화이팅!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 -> 젠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에서 좋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로맨스소설협회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20개입니다!

 

 

<14 : 00 오 마이 쪽지시험!>
첫 번째 선택지 : 무슨 일이에요, 유성 씨 ㅋㅋ -> 유성 하트
세븐 씨 ㅎㅇ -> 707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갑자기 학교에서 쪽지 시험이라도 보나요ㅋㅋ -> 유성 하트
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버 폭발 ㅋ -> 707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역시 세븐 씨는 천재네 ㅋ -> 707 하트
세븐 씨… 평범한 사람은 그런 스킬이 없네요ㅎ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ㅇㅇ 그 엘프 곤잘레스 나오는거요? -> 유성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빠라라라라바마바 -> 707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둘 다 제왕이잖아요ㅋ 같은 계급임 -> 707 하트
관련없어요. 그냥 세븐 씨는 아무 말이나 하는 겁니다.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인맥 쩌네요 ㅋ -> 707 하트
근데 세븐 씨^^ 반짇고리 제왕 찾을 시간도 있고… 해커 잡을 시간은 없었나봐염 -> 젠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안 괜찮아요! 주민 씨를 낚아채려는 것들이 있으니! -> 주민 하트
괜찮아요. 유성 씨도 수상한 점 없었죠? -> 유성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 답을 알고 있죠? -> 707 하트
유성 씨한테 여자친구 생길 때까지?ㅋ -> 유성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네… 누군지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 707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본 투 더 거지? -> 유성 하트
오! 정말인가요? -> 707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비~ 밀★ -> 707 하트
빨리 말해보세요. -> 유성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너무 괴롭히지 마세요; -> 유성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버려욧! -> 707 하트


열다섯 번째 선택지: 세븐 씨는 일은 착실히 하시는데 놀리는 걸 좋아하시는 듯ㅎ -> 707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 : 선글라스 쓴 유성 씨 귀여울 것 같아요 ㅎㅎ -> 유성 하트
뒤올 선글라스 정도 안되면 끼지 마셈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쪽지시험 공부하는 건가요? 힘내요~ -> 유성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7개입니다!

 

 

<16 : 00 연속되는 충격>
첫 번째 선택지 : ...기왕 이렇게 된 거 태워버리고 잊으세요!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는 어때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일은 좀 줄었어요? -> 제희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너무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누가 이겼나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저도 같은 맥락이에요… 그리고 이번 일은 좀 선을 넘은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솔직히 어쩔 수 없죠;; 먼저 머리 좋게 유혹한 사람이 승기를 잡는 거니까!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그러게요… 주민 씨를 너무 무시하시는 것 아닌가요? -> 주민 하트
제가 회장님께 잘 보이면 이 모든 게 해결될 텐데…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도 속으로는 괴롭겠죠? 표현하는 방법을 알지 못할 뿐… -> 주민 하트
역시 차기회장감이야^^*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들어가세요~. 주민 씨한테 안부 전해주세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힘내요! -> 제희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정말 걱정돼요. -> 주민 하트
그 비유는 좀 안 맞긴 하지만… 말 뜻은 알겠어요. -> 유성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롤롤 화이팅~ 레어몹의 보스까지 잡아버려요! -> 유성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9개입니다!

 

 

<18 : 00 '아버지'>
첫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걱정하고 있었어요! 아버지랑... 안 좋은 일 있으셨다면서요. -> 주민 하트
주민 씨! 회장님 좀 어떻게 해봐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심란할 수 밖에 없죠..! 정말 괜찮아요? -> 주민 하트
심리 치료사에게 가보세요. 비싸긴 하지만 도움이 된답니다.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그럼 저도 RFA 멤버니까… 중요하단 말이군요? -> 주민 하트
그러면 RFA 멤버 중에서 결혼하시면 되겠네요, 오호홋!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그런 집에서 자랐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ㅋㅋ -> 주민 하트
그래서 감정표현이 무의미하다는 말을 하셨던거군요. 돌아오는 답이 정해져 있으니까.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훌륭한 아버지가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 주민 하트
그래도 제가 보기엔 회장님은 주민 씨보다 여자를 더 좋아하시는 것 같던데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이렇게 된 이상 아버지에게 반항하세요! 정략결혼은 안된다고! -> 주민 하트
아버지를 좋아하지만 미워하는 감정이 교차하는군요... 힘드시겠어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막다른 곳에 다다른 기분인가요...? -> 주민 하트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주민 씨처럼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은... 싫은 건 싫다고 하면 되죠.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일단 저랑 만나서 기회를 주세요 ㅋ 자신 있어요. -> 주민 하트
그런건 말로 한다고 이해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사람마다 정해진 답도 없고요...
천천히 대화를 통해 마음으로 배워나가는 거죠. -> 주민 하트
*여기서 어떤 선택지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채팅 이후 주민에게서 오는 문자가 달라짐

(향후 작성할 딥스토리 문자 선택지 공략 참조)


아홉 번째 선택지 : 감상적인 주민 씨 ㅋ 안 어울려요… -> 주민 하트
전 주민 씨의 내면의 모습을 발견해서 너무 좋은걸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제희 씨는 업무 때문에 쉬지도 못하는 것 같던데...;; -> 제희 하트
주민 씨랑 다시 대화하기를 기다리고 있을게요. 편히 쉬다 와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0개입니다!

 


<19 : 00 소년의 일기장>
첫 번째 선택지 : ㅋㅋㅋㅋㅋ -> 707 하트
놀리지 말아요...; 주민 씨는 정말 힘들어하고 있다구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걱정되지 않으세요? 얼마나 갑갑하면 저랬을까요… -> 주민 하트
좀 주민 씨 답지 않은 듯 ㅋ 쿨한 게 매력인데.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첫 s는 대문자로 해야죠. -> 707 하트
한글로 씁시다 ^^ -> 젠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는 로봇이 아니에요…; 제가 보기엔 복잡한 감성을 지니고 계세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여섯 번째 선택지 : 그 여자… 진짜 싫어요;; 주민 씨는 내 건데 가만 놔두지! -> 주민 하트
좋은 감정을 끌어낸 건 아니지만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맞는데요; -> 젠 하트
슈크림 라운드! -> 707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벤더우드 호출이라냥!! -> 707 하트
웬 뜬금포….;; -> 젠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ㅋ...솔직히 차는 세븐 씨 부럽다… 나도 왕보르기니 타고 싶은데 -> 주민 하트
어디 갈 데라도 있나요? -> 707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방금 좀 섹시한 대사였음 -> 707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마음껏 아껴주고 와요! -> 707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고귀하고 잘난 주민 씨가 알아서 할 거예요 ㅋ 걱정 필요 없음 -> 주민 하트
젠 씨도 좀 더 솔직하게 말하면 주민 씨에게 힘이 될 텐데. -> 주민 하트
어떤 트러블이요…? -> 젠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네~ 주민 씨에게 도움이 될 방법이 없나 생각해봐야겠어요. -> 주민 하트
꺄아 >_< 오늘도 꿀복근 잘 있는지 대신 확인해주세요! -> 젠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에서 초대는 해보자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감정노동자협회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2개입니다!

 


<20 : 00 무서운 행동력>
첫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괜찮아요? -> 제희 하트
주민 씨는 괜찮을까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두 분이 사적으로 많이 대화하시는 건 아니죠? -> 주민 하트
무슨 일이라도 있었나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네에!? 제희 씨 집에요? -> 주민 하트
연락도 없이 불쑥 들이닥치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아요. -> 제희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다섯 번째 선택지 :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주민 씨가 또 힘들어할까봐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그 여자는 진짜 빨리 조치를 취해야해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저도 그게 좀 걱정이었어요. -> 주민 하트
이번 기회에 고양이에게 관심을 좀 끊었으면 하네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주민 씨 연락오면 저한테도 꼭 알려주세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정말 멋져요. -> 제희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6개입니다!

 

 

<23 : 00 속셈이 도대체 뭘까요?>

첫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ㅋㅋ 안녕하세요 ㅋㅋ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제희 씨에게 찾아가다니… 주도면밀한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아~ 그 속담 알아요 ㅋ -> 707 하트
그런 속담 처음 들어보는데요?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_-…. -> 유성 하트
역시 유성 씨 속음요 ㅋㅋㅋ -> 707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세븐 씨도 진짜 계속 개그하려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듯ㅋ -> 707 하트
이제 장난 좀 그만 치세요. -> 유성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저 먹고 싶어요! 허봤칩! -> 707 하트
ㅋㅋㅋ또 낚는 거네요~ 조심하세여!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먹기 싫은가봄 ㅋ -> 707 하트
음… 그냥 줄 리는 없을 것 같은데;;; -> 유성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우와 유성 씨 좋겠다 ㅋㅋ 제 것도 남겨주세요!!! -> 유성 하트
나도 세븐 씨 집 가고 싶다..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어디 가요? -> 707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전화해서 물어봐요~ -> 유성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혹시 주민 씨 도와주려는 일일 수도? -> 주민 하트
잘은 모르지만 해커 관련된 일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유성 씨, 오늘도 롤롤 화이팅! -> 유성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2개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점 보는 김춘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