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상한 메신저

7th day 채팅방 선택지 공략(주민 루트)

 

 

※본 포스팅은 수상한 메신저를 직접 플레이해보며 작성한 순도 100% 리얼 공략입니다.

7일간 진행되는 멤버별 루트 중, 주민 루트에 대한 선택지 공략입니다.

※시간대별로 열리는 채팅방에 대해서 전부 정리했기 때문에 사진 수집 및

공략을 원하시는 엔딩을 보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스토리, 혹은 공략 루트에 대한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는 분은 글을 읽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포일러로 인해 발생한 심적 타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7th day

 

[주민 루트에 들어가기 전 글쓴이의 사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사님 루트!!!!!!!!! (발악) 이사님 너무 머싯구여... 또 멋있구여... 좋습니다...

늘 그랬듯 모든 선택지가 호감도를 올린다고 해도 각 선택지별로 대사를 따로 작성하겠습니다

 


<01 : 00 모든 게 평소와 같아>
첫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제희 씨 집에 사라 씨가 찾아갔다는데요? -> 주민 하트
사람은 역시 클래스가 맞는 사람끼리 대화를 해야죠.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말이 무조건 백 번 천 번 옳아요! 오호홋! -> 주민 하트
그래도 가족이 엮인 문제니까… 만약을 위해 조사해놓는 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일이나 제대로 하고 뒷조사 하나 몰라~ -> 주민 하트
그래도 제희 씨가 주민 씨를 위해주는 마음은 고맙지 않나요..? -> 제희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저기.. 엘리자베스 3세는 잘 있나요? -> 주민 하트
제희 씨가 고양이 사업을 중지하고도 일이 많다고 하던데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아버지가 언제 회사 물려주신대요? ^^ -> 주민 하트
주민 씨에게도 마음을 추스릴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네, 깨어있을 거예요. 카페인 너무 많이 마시지는 마세요. -> 주민 하트
이제 잘 거예요. 주민 씨와 호화 유람선 타는 꿈 꿀 거예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7개입니다!

 

 

<02 : 00 꿈에서 본 여자>
첫 번째 선택지 : 젠 씨! 잠이라도 설쳤어요? -> 젠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고양이가 무슨 사람도 아니고... -> 젠 하트
주민 씨가 고양이를 생각하는 마음은 각별하니까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ㅎㅎ 지금도 저한테 충분히 잘해줘요~ -> 주민 하트
맞아… 나 쇼핑이나 시켜주지.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젠 씨의 얼굴에 감격해서 우는 여자였군요! -> 젠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고양이 이야기 그만 좀 했으면 하네요. 재채기 나올 것 같아요 ㅠㅠ -> 주민 하트
엘리자베스가 꿈에 나왔다는 거죠? 역시 속으로는 고양이 좋아하시나봐요 ㅋ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왠지 좋은 꿈은 아닌 것 같네요. -> 젠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꺄아 ^0^ -> 젠 하트
전 주민 씨 얼굴 숭배할래요.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저 그런 거 안 믿어요. -> 주민 하트
...좀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 젠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그 놈의 고양이 고양이~ 지겨워요 -> 주민 하트
지금 주민 씨 걱정해주시는 건가요? ^^ 다정하시네요. -> 주민 하트 + 젠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젠 씨 얼굴을 보고 슬픈 얼굴을 하다니… 비극이네요. -> 젠 하트
엘리자베스 3세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믿을 만한 이야기를 해야 믿죠 ㅋ -> 주민 하트
어쨌든 주민 씨를 위해서 꿈 이야기를 해주시는 거죠? -> 주민 하트 + 젠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고양이가 뭐 대수라고 건드려요. -> 주민 하트
그럴 가능성도 있겠네요... 젠 씨 말대로 일단 조심하는 게 좋겠네요. -> 주민 하트 + 젠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아름다운 마음씨가 느껴지네요. -> 젠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젠 씨의 잘 생긴 얼굴을 보고 다시 에너지 보충하세요! 푹 쉬시구요! -> 젠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8개입니다!

 

 

★7일차 2시까지의 채팅이 분기점이 되어서 이후 채팅(7일차 7시 채팅부터~)의 내용이 달라집니다.

분기점 이후, 본문에 쓰여진 채팅방과 다른 채팅방이 나온다면 배드엔딩 혹은 호감도 부족 엔딩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07 : 00 말도 안 되는 꿈>
첫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젠 씨의 예지몽 이야기 봤나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많이 힘들죠? -> 제희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정말 예지몽일까요? 엘리자베스가 좀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예지몽 같은 거… 전 좀 무서워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고양이 이름이라고 가볍게 생각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 주민 하트
그래도 젠 씨는 주민 씨를 걱정해서 말해준 게 아닐까요? -> 젠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질투예요! 질투해주세요!!! -> 주민 하트
앗… 부끄럽지만…질투였으면 좋겠네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결국엔 믿는다는 말 같은데요? 무서워요~!! -> 주민 하트
저도 믿고 안 믿고를 떠나서…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는 건 좋을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음…백 퍼센트 그런 일이 일어날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불안하시면 경비를 더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왜 제희 씨가 넥타이를 골라요? 좀 기분 나쁘네요... -> 주민 하트
제가 옆에 있었다면 직접 골라주고 싶네요!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아홉 번째 선택지 : 어디 가셨어요...흑흑..보고 싶어요.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무슨 일이에요? 괜찮아요?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갑자기 어딜 가시는 걸까요? -> 주민 하트
이렇게 된 김에 제희 씨도 그냥 쉬세요. -> 주민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기운 내요 ㅠ_ㅠ -> 제희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잘가요! 제희 씨. 주민 씨 돌아올 거예요! -> 제희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에서 괜찮은 것 같다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예술 여성인 모임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3개입니다!

 


<09 : 00 충격의 도가니>
첫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무슨 일 있어요?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헉... 잔인하네요. -> 유성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처럼 쿨하게 빠지면 어때요? ㅋ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제멋대로할 수 있는 권력을 가진 주민 씨와 살고 싶다... -> 주민 하트
패기라고 하면 제희 씨가 화낼지도 ^^; -> 제희 하트
주민 씨도 책임은 피할 수 없으니.... 부러워만 할 게 아닐걸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결과에는 책임을 지는 사람이 되세요^^ -> 유성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의 당당함을 본받으면 어떨까요 ^^ -> 주민 하트
아니에요. 제 눈에는 유성 씨 매력있어요 ㅋ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고민되겠네요… 유성 씨. -> ★새하얀 하트★
돈 잘 벌 수 있는 과로 전과해요 ㅋ -> 주민 하트

*확실히 RFA 멤버들 호감도 뜰 때 나타나는 하트랑은 다른 색깔이었음

 

여덟 번째 선택지 : 좋아요! 유성 씨를 위해서라도 초대해요! -> 유성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축하해요~ 근데 과자 넘 많이 먹지마요. -> 유성 하트
ㅋㅋㅋ과자 따위에 좋아하다니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세븐 씨가 낚시하는 것일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 -> 유성 하트
나도 세븐 씨 차 타고 싶당~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유성 씨, 인증샷 기다릴게요~ㅋ -> 유성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에서 좋다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대학 전공을 잘못 선택한 모임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1개입니다!

 


<11 : 00 주민의 돌발행동>
첫 번째 선택지 : 오빠의 초콜렛 복근을 냠냠하고 싶네영 >_< -> 젠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우유 한 잔으로 어떻게 버텨요? -> 제희 하트
주민 씨는 아직 연락이 없나요> -> 주민 하트
주민 씨랑 같이 밥먹고 싶다...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여러가지 추측이 겹쳐져서 불안하신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전 이해해요… 제 것이라면 소중하게 보호해야하니까요. 무슨 수를 쓰더라도...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젠 씨는 꿈을 말한 것 뿐이니 괜찮아요. -> 젠 하트
그러게 왜 그랬어요; 우리 주민 씨 힘들게...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좀 가만히 놔둬요. 쉬고 싶다잖아요. -> 주민 하트
그런 것을 신경쓰지 못할 만큼 주민 씨가 힘들어하고 있다는 증거 같아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전 주민 씨가 진짜 걱정돼요. 그런 소문이 돈다면 회장님이 더더욱 결혼을 밀어부칠지도 모르잖아요. -> 주민 하트
주민 씨가 얼마나 괴로운지부터 걱정하세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의 집에 발을 들일 사람은 전데요. -> 주민 하트
차라리 제가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잘 있는지 직접 보고 싶어요.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여러 상황 때문에 주민 씨가 많이 힘든가봐요...제게 털어놓기라도 하면 좋을텐데... -> 주민 하트
제희 씨는 우리 주민 씨를 일하는 기계 취급하는 것 같네요. -> 주민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제가 주민 씨와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 한정적이니까… 어쩔 수 없었을 거예요. -> 주민 하트
섭섭해요; 가끔은... 저를 필요할 때만 찾는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그러니 다른 사람이 눈독 들이지 않게 잘 부탁해요. -> 주민 하트
주민 씨와 대화 할 때는 저도 즐거워요. 빨리 평소의 주민 씨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제희 씨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 제희 하트
전 그냥 주민 씨랑 있으면 즐거울 뿐이에요 ^^; -> 주민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화이팅이요!!! 늦게라도 밥은 꼭 챙겨먹어요~ -> 제희 하트
주민 씨 돌아온 거 확인하면 바로 알려주세요. -> 주민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정말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젠 씨는 좀 어떻게 되가요? -> 젠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저에게도 집착해주면 좋겠어요. -> 주민 하트
어찌됐건 주민 씨가 도움이 되어서 다행이네요 ^^;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젠 씨! 신작 기대하고 있을게요! -> 젠 하트
하... 주민 씨 걱정이다...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5개입니다!

 

 

<14 : 00 왜 형이 저러는 걸까요?>
첫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왔어요? ㅎㅎ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마음이 복잡하다면… 그럴 수도 있죠. -> 주민 하트
회장님에게 굴복하면 그 여자랑 결혼해야 하잖아요… 그런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주민 씨의 짝은 제가 될 거니까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하이염! 방가방가! -> 707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그건 아닐듯 ;; -> 유성 하트
나 몰래… 설마!!? -> 707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유성 씨가 고양이 분장을 하고 주민 씨를 만나는 건 어떨까요? -> 707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그런데… 제가 만나러 가면 위험하지 않을까요? 아직 해커가 잡히지 않아서... -> 주민 하트
지금이라도 주민 씨의 품으로 당장 달려갈래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ㅋㅋ 전 웃긴데요? ㅋㅋ -> 707 하트
ㅇㅇ 심했음 -> 유성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제가 주민 씨 회사 건물로 찾아가면 되지 않을까요? -> 주민 하트
제가 주민 씨의 집 앞에 버려진 고양이 연기를 하면 되지 않을까요? 처절하게... -> 주민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대박. 저걸 어떻게 알아봤어요? -> 707 하트
앗 빨리 끄세요 ㅋㅋ -> 유성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한 번째 선택지 : ^^; 영어인데요. -> 유성 하트
….222 -> 707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버그 퇴치 퐈이팅! >_< 잘가여! -> 707 하트
허니봤다칩 좀 작작 먹어요. -> 유성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전화해봐요~ -> 유성 하트


*열 번째 선택지에서 좋은 생각이라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스마트폰 중독 방지 협회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2개입니다!

 


<16 : 00 oo 씨께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선택지 : 혹시 이상한 일이 있었던 건 아니겠죠!? -> 주민 하트
주민 씨는 좀 어떻던가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그렇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제가 주민 씨와 이야기를 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주민 하트
당연히 제가 아니면 이해 못하죠! 저와 주민 씨의 마음은 연결되어 있는 걸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주제는 아시네요. 제가 가보도록 하죠. -> 주민 하트
제가 찾아가볼게요, 제희 씨. 주민 씨를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고마워요, 제희 씨. 주민 씨는 저에게 맡기세요. 조심히 들어가시구요 -> 주민 하트
앞으로는 주민 씨가 하라는 일에 더 집중하세요. 가보세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4개입니다!

 


<18 : 00 빅 뉴스..ㅠㅠ>

첫 번째 선택지 : 가고 있는데 차가 막히네요. 아아아~! 짜증나.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저도 주민 씨가 힘들어한다는 걸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니.. 빨리 보고싶네요. -> 주민 하트
제가 다 알아서 할 거예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혹시… 주민 씨 관련된 일인가요? -> 주민 하트
뭔데요?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이런 거짓기사를 내보내다니!! 고소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 주민 하트
이건… 설마 최글램 씨가 퍼뜨린 건 아니겠죠?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이런 기사를 유포한 사람을 찾아내서 응징해야겠어요. -> 주민 하트
이런 식의 기사가 떠돌아다니다니... 주민 씨가 더 걱정돼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그렇겠죠… 이 이상 나쁜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 주민 하트
주민 씨의 돈을 쓰면 내릴 수 있지 않을까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여덟 번째 선택지 : 부럽네요… 레어과자 ㅋ -> 유성 하트
저도 주민 씨 집에 도착하기 전까지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어요. -> 주민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어차피 유성 씨한텐 경호원이 있잖아요. ^^ -> 유성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유성 씨도 잘 다녀오세요. -> 유성 하트
네, 걱정마세요 ^^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에서 초대하자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악플방지위원회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9개입니다!

 


<비쥬얼 노벨 모드 : '빅 뉴스..ㅠㅠ' 이후>

 

*세 번째 선택지에서 '제가 오는데 이유가 필요한가요?' 를 고르면

다음 선택지에서 아무거나 선택해도 주민 하트 수집 가능

*나머지는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다섯 번째 선택지에서 '저... 옷 좀 갈아입어도 될까요?' 를 고르면

다음 선택지에서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나머지는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마지막 선택지에서 '안녕? 케이지 안에 있으니까 더 예뻐보인다.' 를 고르면 주민 하트 수집 가능

 

*해당 비쥬얼 노벨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5입니다!

 


<19 : 00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첫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ㅠㅠ 오예라니 ㅠㅠ -> 707 하트
제희 씨... 괜찮으세요? -> 제희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ㅇㅇ 재미없음 -> 제희 하트
ㅋㅋㅋㅋㅋ -> 707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괜찮아요. 조금이라도 빨리 얼굴 볼 수 있어서 다행인걸요. -> 주민 하트
전 밤에 와서 좋은데요?


네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돈이면 해결 될 거 같은데...;; -> 주민 하트
오~ 그게 뭔가요? -> 707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좋은 생각이네요. 제가 주민 씨의 것이라는 걸 만천하에 알릴 수 있겠죠? -> 주민 하트
...주민 씨 평판이 나빠질 것 같은데요.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빨리 진실이 밝혀지고 마무리가 되면 좋을텐데...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사라 그 여자가 우리 주민 씨에게 손도 못 대게 할 거예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나와라! 정의의 사도! -> 707 하트
슈가라운드는 사람이 아니잖아요; -> 제희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저도 제희 씨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데... -> 제희 하트
그런데 세븐 씨. 해커 일은 어떻게 되가나요? -> 707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예쁘게 예쁘게! 뭐든지 예쁘게! -> 707 하트
헐... -> 제희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그런데 유성 씨는 세븐 씨 집에 도착했어요? 간다고 했던 것 같은데. -> 유성 하트
세븐 씨를 믿어요! -> 707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세븐 씨의 사랑만 주세요 >.< -> 707 하트
전 패스요... -> 제희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박스 꾸미는 것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 707 하트
잘가요... 해커 잡는 거 잊지 마시구요~ -> 707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아 참. 주민 씨는 다행히 제가 오고 나서 좀 기분이 좋아지신 것 같아요 ^^; -> 주민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에서 '제희 씨는 요즘 계속 힘들다는 말만 하시네요.' 를 고르면 제희 하트 차감

 

마지막 선택지 : 네! 주민 씨는 걱정 말아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수고하세요. -> 제희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6개입니다!

 


<21 : 00 이 밤에 단 둘이?!>
첫 번째 선택지 : 네.. 좀 늦은 시간이죠? -> 젠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전 괜찮아요. 연습은 잘 끝났나요? -> 젠 하트
전 밤이 더 좋은데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새삼스레 다시 반가워요. -> 주민 하트
저 감시하러 오셨나봐요. //ㅁ//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전생은 제 남편 -> 주민 하트
주민 씨의 전생은 티라노사우르스 -> 젠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으아~ 절대 그런 거 아니에요. -> 주민 하트
전 계속 있고 싶은데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는 젠틀맨이세요 ^^; -> 주민 하트
저... 주민 씨 줄무늬 셔츠를 잠옷으로 입으려고 하는데 주민 씨가 자꾸 말려요. -> 주민 하트
부정하지 않으셔서 조금은... 기쁜데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맞아요. 주민 씨 외에 다른 사람이 저를 볼 필요는 없어요. -> 주민 하트
ㅋㅋㅋ주민 씨, 귀여우세요.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저.. 여기 계속 있고 싶어요. -> 주민 하트
전 고맙다는 말로 충분해요. ^^ -> 주민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얼그레이요. -> 주민 하트
그러지 않으셔도 돼요.. 제가 요리할게요.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ㅋㅋㅋㅋㅋ 젠 씨 -> 젠 하트
주민 씨. 저 때문에 기분이 나아지셨으니 내일은 출근하시는 건가요?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전 여기 평생 주민 씨랑 있고 싶은데요? -> 주민 하트
이게 다 젠 씨의 이상한 꿈 이야기 때문이에요. -> 주민 하트
주민 씨에게 시간이 좀 필요할 수도 있겠네요. -> 주민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아무래도 주민 씨의 인력은 모두 주민 씨 아버지의 회사에서 일하니까.. 저라도 회사경호를 믿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납치해가도 돼요. 제가 있잖아요. -> 주민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그래도 조금만 제희 씨와 회사의 입장을 생각해주면 안될까요?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그건 맞는 말이네요. -> 주민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다섯 번째 선택지: 재...재워주시나요? -> 주민 하트
저를... 애완동물처럼 키워주시는 거예요? -> 주민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 : 전 주민 씨를 믿어요. -> 주민 하트
제 일에 신경쓰지 마세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네, 걱정 마세요. 전 괜찮을 거예요. -> 주민 하트
들고 들어간 김에 복근 사진 부탁해요! -> 젠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에서 신선한 제안이라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고양이 호텔 사장에게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7개입니다!

 

 

<비쥬얼 노벨 모드 : '이 밤에 단 둘이?!' 이후>

 

*세 번째 선택지는 하트 수집 없음

*나머지는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다섯 번째 선택지에서 '주민 씨는 운명을 믿나요? 를 고르면 하트 수집 없음

*여섯 번째 선택지에서 '그 친구?' 를 고르면 하트 수집 없음

*나머지는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마지막 선택지는 아무거나 선택해도 주민 하트 수집 가능

 

 

<23 : 00 똑똑똑>

첫 번째 선택지 : 앗! 신청곡 받으시나요? -> 707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안녕하세요 ^^ -> 유성 하트
유성 씨 지금 어디에요? -> 707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유성 씨 무슨 일 있어요? -> 유성 하트
설마 롤롤하느라 까먹은 건 아니죠? -> 707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ㅋㅋㅋ 유성 씨 설마 세븐 씨 집 앞?ㅋ -> 유성 하트
소리는 왜 질러요? -> 707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유성 씨. 허봤칩 많이 챙기세요 ^^ -> 유성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5개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점 보는 김춘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