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상한 메신저

8th day 채팅방 선택지 공략(주민 루트)

 

 

※본 포스팅은 수상한 메신저를 직접 플레이해보며 작성한 순도 100% 리얼 공략입니다.

7일간 진행되는 멤버별 루트 중, 주민 루트에 대한 선택지 공략입니다.

※시간대별로 열리는 채팅방에 대해서 전부 정리했기 때문에 사진 수집 및

공략을 원하시는 엔딩을 보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스토리, 혹은 공략 루트에 대한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는 분은 글을 읽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포일러로 인해 발생한 심적 타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8th day

 

[주민 루트에 들어가기 전 글쓴이의 사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사님 루트!!!!!!!!! (발악) 이사님 너무 머싯구여... 또 멋있구여... 좋습니다...

늘 그랬듯 모든 선택지가 호감도를 올린다고 해도 각 선택지별로 대사를 따로 작성하겠습니다

 

 

<00 : 00 게이머의 천국>

첫 번째 선택지 : 왜요?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전 괜찮아요, 유성 씨. 세븐 씨랑 잘 지내고 있어요? -> 유성 하트
젠 씨가 괜한 걱정한 거예요~ 천국에 와있는 것 같네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역시 자비로운 세븐신 -> 707 하트
설마 거기 가서도 게임하고 있나요? -> 유성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근데.. 세븐 씨는 뭐하고 있어요? -> 707 하트
게임 폐인답네요! -> 유성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벌써 가세요? 안녕… ㅠㅠ -> 유성 하트
세븐 씨 일도 좀 도와주고 그러세요... -> 707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5개입니다!

 

 

<02 : 00 사라가 숨겼던 것>
첫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안녕하세요. -> 제희 하트
게임이 재미있으신 듯 ㅋ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날이 밝으면 집에 가야죠. -> 주민 하트
여기에 계속 있고 싶네요. 가능하다면 영원히 ^^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그런데 제희 씨는 이 시간까지 왜 깨어계셨어요? -> 제희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네, 말해주세요. -> 제희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뭔가 의심스럽네요.. 제대로 된 회사가 아닐 것 같아요. -> 제희 하트
주민 씨는 별로 신경 안 쓸 정보네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영리한 조사 방법이네요. 고생 많으셨어요. -> 제희 하트
명품... 어떤 브랜드요? 나도 갖고 싶다~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신용이 좋지 않아 보이네요... -> 제희 하트
ㅋㅋㅋㅋㅋ 민망했겠네~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조사한다고 고생 많았어요..! 도움이 되는 정보네요. -> 제희 하트
주민 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람이 있다는 게 슬프네요... -> 주민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젠 씨~ 걱정마세요. 굉장히 잘해줘요.^^ -> 주민 하트
이상한 짓을 안 하시네요... 해줬으면 하는데.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도 가족이 엮이니 힘들겠어요... -> 주민 하트
어차피 이루어지지도 않을 건데요~ 뭐. 주민 씨랑은 제가 이어져야죠.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두 번째 선택지 : 지금 주민 씨는 회피하고 싶은 주제로 인식하고 있는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주민 씨는 이런 일에 관여할 만큼 한가하지 않은 사람이에요. -> 주민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날이 밝으면요... 사실 아직 주민 씨도 불안정한 것 같아서... -> 주민 하트
죽을 때까지 여기 있고 싶은데요? -> 주민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젠 씨. 걱정 고맙네요. -> 주민 하트
전 주민 씨가 하자는 대로 할거예요~ -> 주민 하트


열다섯 번째 선택지: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주민 씨에게 시간이 필요한 것 뿐이에요. -> 주민 하트
저랑 주민 씨랑 함께 하는 게 뭐가 나빠요? 그냥 좀 놔두세요. -> 주민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 : 그나저나... 젠 씨 신작은 어떻게 되어가요? -> 젠 하트
조사해봐야 주민 씨는 신경 안 쓸 테지만...수고하세요. -> 주민 하트

 

열일곱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침대에서 자는 얼굴 보고 싶다... 주민 씨 보고 싶어요. -> 주민 하트
주민 씨 만큼은 아니지만... 잘생긴 건 인정할게요. -> 주민 하트
하악 하악 하악 -> 젠 하트

 

열여덟 번째 선택지 : ㅇㅇ 공개하면 제 정신을 유지할 사람이 없을 듯 -> 젠 하트
*열여덟 번째 선택지에서 'ㅎㅎ... 좀 자뻑아닌가요' 를 고르면 젠 하트 차감

 

열아홉 번째 선택지 : 맞아요. 젠 씨! 자신감 잃지 마세요. -> 젠 하트
그럼 주민 씨의 존재감은 무엇에 빗대야 할지... 고민이네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말 잘하시네요? -> 제희 하트

 

스무 번째 선택지 : 주민 씨도 언젠가 따뜻한 마음을 보여줄 거예요. -> 주민 하트
일하는 사람끼리 왜 그런 말을 해요; 일만 하면 되지. -> 주민 하트


스물한 번째 선택지 : 왜 이제와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스물한 번째 선택지에서 '그러니까 말을 할 때는 좀 조심해서 하세요.' 를 선택하면 젠 하트 차감

 

스물두 번째 선택지 : 무사히 돌아갈 테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 -> 주민 하트
주민 씨 회사 안 가고 저랑 놀 건데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20개입니다!

 

 

<08 : 00 제발 출근 해주세요>

첫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부엌에서 뭐해요? -> 주민 하트
졸려요... 주민 씨, 자장가 불러줘요. -> 주민 하트
절 미녀라고 생각하고 계시는 건가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출근하셨나요? -> 제희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출근 시키려면 다른 변명을 준비하셔야겠는데요 ^^;; -> 주민 하트
왜 주민 씨를 앗아가려고 해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결혼준비라니... 별로 기분이 좋은 이야기는 아니네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그런 오해가 퍼지는 건... 여러모로 좋지 않을 거예요. -> 주민 하트
전 아무렇지도 않은데요. 엘리자베스도 괜찮을 듯.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제가 엘리자베스를 맡을게요! 다녀오세요. -> 주민 하트
맞아... 주민 씨가 있어야 해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가지 마요... 주민 씨. -> 주민 하트
찬성이에요. 회사 일을 소홀히 하면 안 되죠. -> 제희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우리 사이를 방해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잘 가요. -> 주민 하트
그래볼게요. 얼른 가보세요, 제희 씨.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9개입니다!

 

 

<비쥬얼 노벨 모드 ; '제발 출근 해주세요' 이후>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여섯 번째 선택지는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나머지는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해당 비쥬얼 노벨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6입니다!

 


<09 : 00 날벼락>

첫 번째 선택지 : 그것보다... 엘리자베스가 사라졌어요! -> 주민 하트
젠 씨... 주민 씨가 나가버려서 너무 외로워요.
*첫 번째 선택지에서 외롭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다음 선택지에서
'엘리자베스가 갑자기 나가버렸거든요... 고양이 주제에 주민 씨 관심을 독차지 했어요.' 를 골라야 주민 하트 수집 가능

 

두 번째 선택지 : 실수였어요... 주민 씨가 미워서 그런 건 아닐 거예요. -> 주민 하트
경호실장 책임이에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빨리 돌아와야해요... 외로워요. -> 주민 하트
네, 주민 씨! 꼭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빈 케이지에 제가 들어가고 싶네요. -> 주민 하트
저도 좀 충격이에요... 주민 씨가 걱정이네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엘리자베스가 안 돌아오면 주민 씨는 내게 더 집중할까요? -> 주민 하트
아니길 바라야죠. -> 젠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이쯤되면 제희 씨한테 이사직을 드려야 할듯ㅠㅠ -> 제희 하트
젠 씨도 고양이 찾는 거 도와주세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마지막 선택지 : 미팅 화이팅이에요. 고양이도 빨리 찾아야 하는데... -> 젠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에서 파티에 초대할 수 없냐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게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7개입니다!

 


<11 : 00 대대적인 수색 작전>
첫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집에 언제 오는지 아세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토닥토닥 -> 제희 하트
아직 엘리자베스를 못찾았나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사료를 줄 때 케이지 밖으로 내보낸 게 화근이었어요. -> 제희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제희 씨에게 도움이 되지 못해서 괜히 죄송하네요… -> 주민 하트 + 제희 하트
주민 씨보다 일을 더 우선하시네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절대 그러지 마세요. 전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 주민 하트
주민 씨가 괜찮아질 때까지는 있어야 할 것 같은데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밖이 궁금했을지도 몰라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주민 씨에게 연락이 오면 제게도 알려주세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7개입니다!

 


<비쥬얼 노벨 모드 : '대대적인 수색 작전' 이후>

 

*첫 번째 선택지는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나머지는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해당 비쥬얼 노벨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1입니다!

 


<13 : 00 엘리자베스가 돌아오길>
첫 번째 선택지 : 벌써 광고를 넣었군요... 그 효과로 고양이를 금방 찾을 수 있으면 좋을 텐데. -> 주민 하트
ㅋ 비싼 메인광고다! -> 유성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에게 저보다 고양이가 더 중요한 건 아니겠죠...? -> 주민 하트
그거야 아무도 모르죠... 빨리 찾았으면 좋겠네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네 번째 선택지 : 분명 건강한 모습으로 주민 씨와 다시 만날 수 있을 거예요...! -> 주민 하트
안 돌아와도 그만이지 않나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학교는 가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ㅠㅠ -> 유성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두 분이 도대체 어디 가려는 건가요?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그럴 일은 없을 거예요... -> 유성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에서 '시체라도 찾으면 좋겠네요.' 를 고르면 유성 하트 차감


마지막 선택지 :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어서 가봐요. -> 유성 하트


*세 번째 선택지에서 초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선택지를 선택하면 채팅 이후 캣보호소에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7개입니다!

 


<15 : 00 엘리자베스를 잃고 깨달은 것>

첫 번째 선택지 : 전 괜찮아요. 주민 씨는 어디예요? -> 주민 하트
집에 언제 오시나요...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저 보러 오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 주민 하트
회사에 얼굴이라도 비추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그래도 아직 못 찾았는 걸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이제 제가 있을 거예요. 세상이 끝날 때까지요! -> 주민 하트
저를 애완동물의 대용으로 생각하시는 건 아니죠?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깨달았으니 다행이네요. 이제 계속 둘만 함께해요. -> 주민 하트
고마워요... 그래도 엘리자베스는 주민 씨가 계속 책임져야 하지 않을까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빨리 와요. 기다린만큼 럭셔리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 주민 하트
너무 무리하진 말아요. 서두르지 않아도 난 여기 있을 거예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6개입니다!

 

 

<17 : 00 주민의 변화>
첫 번째 선택지 : 지금 당장 주민 씨를 판단하기 보다는... 시간이 좀 필요해요. -> 주민 하트
주민 씨 좀 이상한 사람 같아요. -> 젠 하트 + 주민 하트 차감
너무 좋은데요. 이제 둘만의 행복이 시작되는 거죠~!!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네... 일단은 주민 씨 곁에 있어야 할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네. 집에 갈 생각이 안 드네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사실 좀 불편해요... 언제 얀데레로 변해서 날 덮칠지 모르잖아요 ^^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제가 지금 여기를 떠나면 주민 씨가 힘들어 할 거예요, 분명. -> 주민 하트
왜 저한테 이래라 저래라에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그렇지 않아요. 주민 씨는 제가 고양이가 아니라는 걸 알고 있어요. -> 주민 하트
주민 씨의 고양이라도 되고 싶을 정도로 전 주민 씨가 좋아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저에게만 책임감 있으면 돼요. -> 주민 하트
전 주민 씨가 엘리자베스를 끝까지 책임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지금은 주민 씨가 안정적인 상태가 아닌 것 같아요.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요. -> 주민 하트
고양이 못 찾았으면 좋겠다... -> 주민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그런 건 갑작스럽게 결정하진 않을 거예요 ^^;; -> 주민 하트
결혼… 당장 하고 싶어요. 사실. -> 주민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의 애증과 집착... 좋네요. -> 주민 하트
ㅋㅋㅋㅋㅋ -> 707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에게는 안심할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고양이도 잃어버렸는데 저까지 잃어버릴까봐 두려워하고 있어요. -> 주민 하트
주민 씨에게는 고양이보다 더 오래 사는 존재가 필요해요. 저 같은 사람이요.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저요. -> 707 하트


열두 번째 선택지 : 젠 씨는 어떤 장르를 자주 봐요? -> 젠 하트
아직 그런 걸 이야기하기엔 제가 어리네요 ^^* -> 707 하트


열세 번째 선택지 : 주민 씨 언제 집에 올까요...? -> 주민 하트
그것보다 젠 씨.. 오늘 미팅 어떻게 되었어요? -> 젠 하트


열네 번째 선택지 : 만난 것 만으로도 기사감인데요 ^^ -> 젠 하트
나도 주민 씨한테 부탁해서 만나게 해달라고 해야지. -> 주민 하트


열다섯 번째 선택지: 엘리자베스는 주민 씨의 애완동물이니까 꼭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주민 하트
여기서 나가고 싶지 않아요. 여기서 살 거예요. -> 주민 하트

 

열여섯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정보력을 이용해서 엘리자베스 좀 찾아주세요.. -> 주민 하트
해커일은 잘 풀려요? -> 707 하트

 

열일곱 번째 선택지 :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열여덟 번째 선택지 : 세븐 씨. 그런데 유성 씨는 뭐해요? -> 유성 하트
세븐 씨. 주민 씨 뭐하는지 지금 추적가능해요? -> 주민 하트

 

열아홉 번째 선택지 : 납치라니... 세븐 씨는 납치 당할 사람으로 안 보임. -> 707 하트

 

스무 번째 선택지 : 뭔지 모르겠지만... 안전한 일이었으면 해요. -> 707 하트
게임으로 바쁜 건 무시하는 건가요? -> 유성 하트


스물한 번째 선택지 : 무슨 일 있으면 연락주시고요... -> 707 하트

 

스물두 번째 선택지 : 저한테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괜찮아요~ -> 주민 하트
역시 젠 씨 밖에 없어요... -> 젠 하트

 

마지막 선택지 : 걱정하지 말아요. 저는 주민 씨랑 있는 게 행복하니까요. -> 주민 하트
어서 받으세요. 나중에 봐요. -> 젠 하트


*열일곱 번째 선택지에서 좋다는 선택지를 고르면 채팅 이후 톰에게서 이메일이 옵니다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22개입니다!

 

 

★8일차 17시까지의 채팅이 분기점이 되어서 이후 비쥬얼 노벨 모드의 내용이 달라집니다.

분기점 이후, 본문에 쓰여진 비쥬얼 노벨 모드의 내용이 다르다면 배드엔딩 혹은 호감도 부족 엔딩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현재 두 번째 분기점 호감도 부족 엔딩은 확인하지 못 해서 존재하는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ㅠ_ㅠ

 

 

<비쥬얼 노벨 모드 : '주민의 변화' 이후>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여덟 번째 선택지에서 '다 아는 척 말하지 말아요! 이건 협박이라구요!' 를 고르면 추가 선택지가 나오는데

아무거나 선택해도 하트 수집 및 차감 없음

*나머지는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해당 비쥬얼 노벨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9입니다!

 

 

<19 : 00 상식적인 데이트>
첫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뇌속에서요...? -> 제희 하트
주민 씨는 집에 잘 들어왔어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불안해 해서... 잠시 있어주기로 했어요. 연락을 안 받나요? -> 주민 하트
절 강제로 여기에 가둔 수준이에요. -> 주민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뒷감당이 무섭지만 않았으면 벌써 탈출했을 거예요. -> 주민 하트
주민 씨에게 시간이 좀 필요할 뿐이라고 생각해요.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주민 씨의 회사에는 별일 없나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저에게 이야기해주시면 안되나요? -> 주민 하트
주민 씨는 신경도 안 쓰는 것 같던데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에서 이야기해주면 안 되냐는 선택지를 고르면?
알았어요. -> 제희 하트
생각해보구요. -> 제희 하트 차감


여섯 번째 선택지 : 파티 전에는 돌아갈 수 있을 거예요. -> 주민 하트
파티 전에는 꼭 탈출할 거예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제희 씨도 식사 꼭 챙겨먹고 힘내세요. -> 제희 하트
네, 주민 씨가 와인 준비했다던데 기대되네요. 잘 가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8개입니다!

 


<21 : 00 집에 못 가는 사람들>

첫 번째 선택지 : 네, 유성 씨랑 저랑 같은 처지네요. -> 유성 하트
주민 씨를 혼자 둘 수가 없어서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세븐 씨를 믿어봐요~ -> 707 하트
정말 가는 건 맞나요? -> 유성 하트


세 번째 선택지 : 네. 좀 불안정하시긴 해요... 스스로를 컨트롤 하려고 노력 중인 것 같아요. -> 주민 하트
집에 안 보내줘요 ㅠㅠ -> 주민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엘리자베스를 고양이 이상의 존재로 사랑했던 거고...

결국 고양이일 뿐이라는 걸 깨닫고 감정 정리를 한 걸로 보여요. -> 주민 하트
그러니까요. 내가 무슨 고양이냐고요! -> 주민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걱정 고마워요... 주민 씨와 좀 더 감정을 공유해볼게요. -> 주민 하트
설마 절 고양이처럼 케이지에 가둬둔다던가 하는 건 아니겠죠?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지치겠지만... 희망을 가지고 가보세요! 화이팅. -> 유성 하트
유성 씨, 도망치세요. -> 주민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6개입니다!

 

 

<23 : 00 내 눈으로 확인해야겠어요>
첫 번째 선택지 : 아직 있어요... 너무 화내지는 마세요. -> 주민 하트
아직도 있어요... 구해줘요. 여긴 지옥이야.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 : 주민 씨한테 조금 질려서 그런 생각도 안 드네요. -> 주민 하트
네... 아직까지 굉장히 젠틀하세요. -> 주민 하트
*두 번째 선택지에서 '젠 씨보다 더한 짐승인 것 같은데요?' 를 고르면 젠 하트 차감

 

세 번째 선택지 : 제희 씨, 구해줘요... -> 주민 하트
제희 씨 업무 끝나셨어요? -> 제희 하트

 

네 번째 선택지 : 그러다가...싸움 나면 어떡해요 ^^; -> 주민 하트
절 구하러 오세요! 젠 씨 보고 싶어요. -> 주민 하트 + 젠 하트

 

다섯 번째 선택지 : 그래요. 제희 씨가 오시는 게 낫겠네요. -> 주민 하트
같이 오세요!! 많을 수록 저한테 유리하니까요 -> 주민 하트

 

여섯 번째 선택지 : 설마요. 그런 일은 없을 거예요... -> 주민 하트
경호원 무조건 데리고 오세요. 많이요. -> 주민 하트

 

일곱 번째 선택지 : 조심해서 오세요! -> 제희 하트
기다리고 있을게요. -> 제희 하트

 

여덟 번째 선택지 : 주민 씨가 불안정하긴 해도 마음을 열고 있으니... 언젠가 그런 날이 올 거예요. -> 주민 하트
솔직히 제희 씨 이직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힘들어 보여요. -> 제희 하트

 

아홉 번째 선택지 : 빨리 엘리자베스를 찾아야 할텐데... 걱정되네요. -> 주민 하트
고양이를 찾아야 날 풀어줄 텐데; -> 주민 하트

 

열 번째 선택지 : 누구에게나 단점은 있어요... 주민 씨는 단점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으니 더 외롭겠죠. -> 주민 하트
첫 인상이랑 너무 달라서 사실 속은 기분이네요. -> 주민 하트

 

열한 번째 선택지 : 주민 씨한테 도망칠 방법을 찾아야죠. -> 주민 하트
주민 씨랑 시간을 보내봐야겠어요. -> 주민 하트

 

마지막 선택지 : 네, 고마워요 ^^ -> 젠 하트


*해당 채팅방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13개 입니다!

 

 

<비쥬얼 노벨 모드 : '내 눈으로 확인해야겠어요' 이후>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전부 주민 하트 수집 가능

 

*해당 비쥬얼 노벨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하트는 최대 6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점 보는 김춘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