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상한 메신저

멤버별 문자 선택지 공략(딥스토리 모드)

 

 

※본 포스팅은 수상한 메신저를 직접 플레이해보며 작성한 순도 100% 리얼 공략입니다.

※딥스토리 모드에서 받을 수 있는 멤버들 문자의 답변을 정리한 글입니다.

 ※문자가 안 보이는 현상, 답을 보내지 못 하는 현상 등 문자 오류로 인해서 중간에 빼먹은 문자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

 

 

딥스토리 모드 문자 선택지

 

*선택지들 중 호감도가 오르는 선택지 대사만 적어놓았습니다.

(그러므로 호감도가 오르는 선택지가 하나만 있는 경우, 호감도가 오르지 않는 선택지는 대사를 적지 않았습니다.)

*문자를 보낸 멤버가 아닌 다른 멤버의 호감도가 오르거나 호감도 차감이 있는 경우에는 따로 표시를 해놓았습니다.

*초반 공통루트의 경우, 캐쥬얼스토리 모드와 겹치는 문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수정 & 추가 할 예정입니다.

 

 

유성

 

[공통 루트]

열심히 할게요 ^^ / 난 네 운명임. 거부권은 없음.

유성 씨 아침밥 사진 보고 저도 먹었어요^^

유성 씨 마음 알겠어요^^

"유성짱짱맨을 막을 수 없습니다!" / 좀 더 멋있는 닉네임은 없었어요? (유성 하트 차감)

 

[주민 루트]

유성 씨도 그렇게 될 수 있을 거예요. / 역시 우리 주민 씨^^ 내 남자라 남달라요. (주민 하트)

ㅇㅅㅆㄱㅇ

풍선이 터지면서 허니봤다칩이 하늘에서 내려오면 좋겠네요!

주민 씨도 나름 고민의 과정을 거쳤기때문에 지금의 주민 씨가 있는 것일 거예요. (주민 하트) /

그렇게 고민하면서 어른이 되면 되는거예요. 유성 씨는 틀리지 않았어요.

 

 

 

[공통 루트]

사적인 이야기 ㄱㄱ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더 빨리 친해지고 싶어요!

제가 젠 씨의 두통약^^ 젠씨 치유해드려야지~

세븐 씨 보면 제 심장도 두근두근 (707 하트) / 주민 씨가 점점 눈에 들어와요 (주민 하트)

젠 씨의 영향력...어마어마하네요! / 젠 씨 술 취했어요?

 

[주민 루트]

저에 대한 예지몽도 꿔주세요 / 주민 씨에게 도움이 되는 거라면 뭐라도 좋아요. (주민 하트)

제가 딱 바라던 거예요. (주민 하트) / 어떻게 고양이를 찾을 순 없을까요? (주민 하트)

사실 믿고 있었어요. / 별로... 지금은 엄청난 우연이 겹친 거라 생각해요.

 

 

주민

 

[공통 루트]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주민 씨.

저도 엘리자베스 3세와 만나보고 싶어요

예쁜 고양이를 본다고 생각하고 이야기를 해요 / 주민 씨가 입 다물고 있으면 될 것 같아요. (주민 하트 차감)

15캐럿 핑크 다이아몬드 경매에 참여하는 건 어때요? / 고양이 목걸이 말고 제 목걸이는 어때요?

주사의 법칙! 힌트! 주는 주민이에요, 사는 뭘까요~ / 한주민 노잼의 법칙

전 '엘리자베스 3세'라는 이름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세븐 씨 용 덫을 놔요! 미끼는 고양이 사진으로!

 

[주민 루트]

실망하지 않아요, 저라도 주민 씨처럼 화가 났을 거예요. / 사실...주민 씨가 슈가라운드 이야기 했을 때 심장이 덜컹했어요.

꿈은 다 반대래요. 앞으로 좋은 일이 있을거예요. / 잠자기 전에 많이 생각한 게 꿈에 나온다던데ㅋ 설마? (확인 못 했습니다ㅠ_ㅠ)

 

6일차 18시 채팅 8번째 선택지에 따라서 채팅 이후 오는 문자가 달라집니다!★
만나서 기회를 달라고 했을 때 : 몸의 온기가 마음도 녹이는 법이니까요. /

눈을 보면 따뜻한 감정이 더 전달이 잘 될거라고 생각했어요.
말로 이해되는게 아니라고 했을 때 : 주민 씨만의 정답을 찾을 때까지 내가 옆에서 도와줄게요.
/

주민 씨는 사랑을 참 몰라요. 내가 사랑 공식을 알려줄게요.

 

7일차 1시 채팅 5번째 선택지에서 마음을 추스릴 시간이 필요하다는 선택지를 골라야 채팅 이후에 문자가 옵니다!
너무 고집 부리진 말아요. 모두 걱정해서 그러는 거니까요. / 제희 씨 집은 어디예요? 나도 제희 씨한테 이것저것 물어보게요.

 

 

제희

 

[공통 루트]

덕분에 파티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게 된 것 같아요^^

내가 신랑 손 잡고 결혼식장 나올 거예요 (주민 하트)

세븐 씨도 그렇게 생각하면 안되는데ㅠㅠ (707 하트) / 주민 씨는 관심 없대요?

 

[주민 루트]

주민 씨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나, 그런 기사 없나 찾아보려고 했는데... (주민 하트) /

주민 씨가 가여워요...얼마나 시달렸을까... (주민 하트)

제가 젠 씨 사진을 모아서 드릴까요? / 지금 상황이 어떤데 팬 활동 이야기를 하는거예요 (제희 하트 차감)

젠 씨가 주민 씨의 마음을 이해하기 시작하신 거 아닐까요 (주민 하트)

젠 씨랑 좀 더 이야기하고 싶어요~전화걸까... (젠 하트) / 저도 주민 씨랑 이야기하고 싶어요. (주민 하트)

무슨 일이 있어도 돌아갈 거예요. 다리가 부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주민 하트) /

주민 씨와 이야기를 해봐야겠지만, 일단은요. (주민 하트)

 

 

707

 

[공통 루트]

과연 나도 그렇게 생각할까요? / 주제가 백 번 바뀌어도 난 대응할 수 있어요!

동맹 체결! 잘 부탁해요 세븐 대장! / 주민 씨가 제발 모쏠이길ㅠㅠ (주민 하트)

휴대폰 부터 내려놓으세요;; / 우리 둘이 좀 더 이야기하라는 신의 뜻

주민 씨한테 달라고 하면 줄 텐데 (주민 하트) / 나도 비밀이 많은 여자!
고양이 천 마리 종이접기!

세븐 씨한테 엄청 잘 어울리는 닉네임이에요!
보안 프로그램 10 개 설치할 거예요! (확인 못 했습니다ㅠ_ㅠ) / 세븐 씨는 안 무서워요!
전 곱슬곱슬한 세븐 씨 머리가 귀여운데요?
호!

 

[주민 루트]

암호코드: 달의 변화! / /)/) /n('x')

정답! 다른 우주에 살고 있는 세븐 씨에게 힘을 빌린다!

주민 씨가 걱정하지 않길 바랄 뿐이에요... (주민 하트) /

그 책엔 완전히 전 애인을 없애버리는 법 이런 건 없어요?. (주민 하트)

 

반응형
Posted by 점 보는 김춘팔 :